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2.01 2020

(2019)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보고서

조회2615
(2019)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보고서

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제품 선정 6

2.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제품 포지셔닝 9

4.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0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5

1.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기업 포지셔닝 26

2.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기업 현황 28

3.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경쟁기업 분석 30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7

Interview ① 우즈매크로바이오틱스(Woods Macrobiotics) 38

Interview ② 비엠에스오가닉스(BMS Organics) 40

Interview ③ 레이디언트홀푸드(Radiant Whole Food) 42

Interview ④ 에이피이엑스파머시(APEX Pharmacy) 44

Interview ⑤ 시그니처마켓(Signature Market) 46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49

1. 제품 경쟁력 검증 50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4

*참고문헌 56

'(2019) 말레이시아 소프트드링크 보고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